청소사진

대전 내동 아파트 녹제거 냉장고 (대전,세종,충북,충남 준공청소,입주청소,거주청소,이사청소,에어컨청소,매장청소,인테리어청소)

intotal 2024. 9. 10. 18:12

안냐세여~ 대전 <<아이엔토탈케어>> 허 이사 인사꾸벅~

오늘 포스팅할 사진은 몇일전 한 고객님께서 이사전 부동산분이랑 집주인분께 보여야하셔서

저희에게 의뢰주시어 작업해드린 곳입니다.

고객님께서 같이계시느라 사진이 많이많이 없는점 ... 미안해용?? ㅠ0 ㅠ

밑에 보시는 사진은 청소전 냉장고 손잡이에 녹과 찌들어있는 때에 사진이여여........(헙)

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하시져?? 자자 갑시다~

:

어떠심까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손이 비칩니다아아아아앙...

녹이 어디로갔지여??... 날라갔나 집에갔나~^____________^;;;

세제없이 스크레치안나도록 살살달래여 친환경세제와 주방세제로만 닦아내신 박사장 너란사람!!! (띠용~)

:

:

:

다음으로는 냉장고 내부에 물건을 버려드리며 어떻게 청소진행하는지 보여드릴꼐요!

 
 
 

냉장 냉동 다 선반은 빼내어 저희가 청소해놓은 욕실에서 깨끗하게 뽀드득거리게 세척진행합니다~

물기가 어느정도 마를때까지 건조후 다시 조립하여 끼워드러용~

고객님의 요청으로 현장에서 급히진행한 전자렌지.밥솥 청소해드리고 진열장 정리까지 왁벽!!> __<

그러나 우리 <<아이엔토탈케어>>가 이대로 갈수는 없죠??ㅋㅋㅋ

박사장님의 요청으로 바닦에 스팀청소까지~~~~~

워뗘요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깔~ 끔쓰하지요?ㅋㅋ

이렇게 다하긴 부담이고 혼자는 역부족인일도 저희 <<아이엔토탈케어>>에서는 무료견적 및 상담후 청소진행해드리니 걱정마시고 연락주세여~

T. 070-7626-1008

P. 010-2989-0065